본문
사랑(L’Amour)
						
						
						
						
												
						
												
							출판사작가정신 / 2003(1986)
						
						
						
						
												
						
						
						19세기초 7인의 미술학도들에 의해 결성되어 19세기 후반 독일 낭만파 미술에 커다란 영향을 끼친 루카스분트(일명 나자렛파)가 자신들의 예술적 이상향을 찾아 이탈리아로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술기행소설이다. 독특한 개성과 삶의 이력을 지닌 일곱 미술학도들이 나폴레옹의 위세 아래 전운이 감도는 유럽의 분위기 속에서 예술과 새로운 세계에 대한 열망으로 숱한 고난과 위기를 극복하며 이탈리아로 향하는 줄거리를 통해 순수하고 열정적인 젊은 영혼들이 베토벤, 스탕달, 앵그르, 카노바 등 19세기를 풍미한 예술가들의 예술과 사랑, 삶과 문화 속에서 예술가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유려하게 펼쳐진다. [교보문고 서평]
- 
			323출판사씨엔씨미디어(1999(1998))아쿠타가와 수상작인 `게르마늄의 밤`은 그러나 한국에서는 청소년유해소설판정을 받아 한일 양국의 문화적인 마찰을 불러일으키기까지 한 화제의 책이다. 하나무라 만게츠의 이 소설은 대단히 파격적이고 공격적이다. 그의 소설의 키워드는 인간성과 성(性)의 함수…
- 
			322출판사밝은세상(2011(2011))통일 되기 이전의 베를린에서 미국 출신 여행 작가 토마스는 동베를린 출신 여성 페트라를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토마스는 페트라가 동독비밀경찰의 끄나풀이며 정보를 빼내기 위해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분노한다. 결국 두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