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나쁜 여자
출판사청어람 / 2013
2013 올해의 추리소설 모음집 <지옥문을 여는 방법> 수록.
멋진 외모와 직업에 귀여운 아들까지 갖춘 윤소미와 김형준 부부는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완벽한 커플'이다. 소설은 윤소미가 SNS '코코아스토리'에 자신의 완벽한 일상을 담은 사진을 올리며 시작된다. 지인들의 댓글을 즐겁게 읽어내려가는데 누군가 '나쁜 여자!'라는 댓글을 남긴다. "이 세상 좋은 건 혼자 다 가졌으니 윤소미 너 나쁜 여자 맞잖아."라는 친구의 댓글에는 농담 섞인 시기심이 담겨 있다. 그리고 소미 형준 부부가 SNS에 심취한 9분여 내에, 그들의 하나뿐인 아들 '완이'가 자취를 감추고 사라진다.
-
546출판사큐큐(2021)ISBN 9791196438197“나는 나한테 주어지는 모든 세계를 빠짐없이 살아보고 싶어요.”각자의 삶을 살아내고 있는 당신 곁에사랑한다는 말 대신 놓아두고 싶은 여섯 개의 이야기1년에 한 권 국내 작가들과 함께 엮어내는 [큐큐퀴어단편선]의 네 번째 책 『팔꿈치를 주세요』가 출간됐…
-
545출판사한겨레출판사(2018)“손가락에 눈이 생겼을 때는 어떤 병원에 가야 할까?” 슬로베니아에 사는 소설가가 보내온 사랑스러운 퀴어 성장 판타지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 대학교에서 한국문학을 가르치는 소설가 강병융의 네 번째 장편소설 《손가락이 간질간질》이 출간되었다. 희대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