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크레용의 이야기 (Red – A Crayon’s Story) > 국외 퀴어문학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외 퀴어문학

본문

빨강 크레용의 이야기 (Red – A Crayon’s Story)
저    자마이클 홀 (Michael Hall)
장    르 동화
출판사봄봄 / 2017(2015)
 ISBN  9788991742864

봄봄 아름다운 그림책 59권. 빨강이는 이름과 달리 빨간색을 잘 그리지는 못했다. 부모님과 선생님은 빨강이가 더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렇게도 해 보고, 저렇게도 해 보라고 말이다. 다른 사람들도 빨강이가 아직 노력이 부족하다고 했다. 시간이 지나면 더 나아질 거라고도 했다. 다른 문방구들은 빨강이가 부러졌다거나 포장지가 너무 꼭 낀다거나 너무 뭉툭해서 그렇다고 생각했다.


모두들 열심히 도와주었지만 빨강이는 계속 빨간색을 잘 그리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빨강이는 자두를 만났다. 자두는 빨강이에게 자두색 배를 위해 바다를 그려 달라고 했다. 빨강이는 빨강이라서 할 수 없다고 했지만, 자두는 그냥 한번 해 보라고 했고, 빨강이는 그냥 한번 해 봤다. 그랬더니 예쁜 바다가 그려졌는데…. [알라딘]


이메일 : rainbowbookmark@hotmail.com   |   트위터 : @rainbowbookm 후원계좌 : 국민은행 823701-04-291039   |   예금주 : 이보배(무지개책갈피)
Copyright © 2018 무지개책갈피.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