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돛배 > 국내 퀴어문학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내 퀴어문학

본문

하얀 돛배
저    자민애니
장    르 그래픽노블
출판사라일락북스 / 2021(1973)

한국의 대표 원로 순정만화 작가 민애니 선생님의

1973년 작품 ‘하얀 돛배’를 48년만에 재출판합니다.

 

창작자 소개

원로 순정만화 작가인 민애니 선생님은 1962년 ‘꿈을 파는 소녀’로 데뷔하여 60~80년대 대표 아동, 순정 만화작가로 수백 편의 만화를 출판하셨으며

현재 여든에 가까운 연세에도 유튜브 채널 ‘원로 순정만화작가 민애니 그림 채널’과 ‘세포야 안녕 Hello Cells TV’에 작품을 올리고 계십니다.


시놉시스

"사랑의 묘약에서 시작된 두 소녀의 운명적 사랑"


바닷가 시골 마을에 할아버지와 단둘이 살던 숙아는 서울의 부잣집에 잔심부름 도우미로 가게 됩니다.

약초 연구가로 여러 가지 약을 만드는 기술이 있던 할아버지는 혼자 서울살이 가는 숙아에게 누군가 자신을 미워하는 사람이 있을 때 먹이면 사랑하게 된다는 마법의 묘약을 줍니다.


부잣집에 도착한 숙아는 예기치 않은 운명의 장난에 휘말려 부잣집의 외동딸 란이와 함께 사랑의 묘약이 든 주스를 마시게 됩니다.



불치의 병에 걸려 시한부 생명인 란이와 숙아는 서로 깊이 사랑하는 사이가 되지만...


그림도 스토리도 옛스러운, 오리지널 빈티지 로맨스 감성에 빠져 보세요!


[텀블벅 페이지 소개글 발췌: https://tumblbug.com/whitesailboat]



이메일 : rainbowbookmark@hotmail.com   |   트위터 : @rainbowbookm 후원계좌 : 국민은행 823701-04-291039   |   예금주 : 이보배(무지개책갈피)
Copyright © 2018 무지개책갈피.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